까망꼬미의 소소한 일상

트럼프 중국과 무역전쟁 휴전중에 화웨이 중국 인사 체포 본문

세상이야기

트럼프 중국과 무역전쟁 휴전중에 화웨이 중국 인사 체포

까망꼬미 2018. 12. 7. 09:33

역시 트럼프 입니다...

빨리 영어 공부를 해서 번역기 도움을 받지 않고 글을 올릴수 있도록 해야 겠네요..


중국 집행관 체포, 무역 전쟁 우려 증가

CreditAlexander Bibik / Reuters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이 트럼프 장관이 중국을 방문중인 사이 핑핑 (Xi Jinping) 중국 총리와 토요일 저녁 저녁 식사를 갖고 휴전 협정  체결 함에 따라 행정부는 캐나다를 거쳐 중국 최고 기술 경영자 (CTO) 체포했다.

로스 볼튼 (John R. Bolton), 국가 안보 보좌관 트럼프 (Trump) 사이 (Xi) 함께 저녁 식사에 참석 백악관 관료들은 임박한 체포 사실을 알고 있었다공화당 상원 의원과 민주당 원도 마찬가지였다그러나 트럼프 씨가 체포 사실을 알고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그리고 씨는 분명히 저녁 식사에서 결코 말하지 않았다.

구금은 중국 기술의 세계적인 확산, 특히 보안 위험을 초래하는 장비를 제한하고이란에 제재를 가하려하는 행정부 관리들에게는 이익이된다그러나 이번 조치는 세계 2 경제권 간의 무역 전쟁을 해결하기 위해 민감한 협상을 뒤엎을 것이라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세계 시장은 목요일 미국과 중국의 대결 냉혹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트럼프와 사이 (Xi) 발표 90 일간의 무역 휴전이 신속하게 무역 전쟁을 종식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신호가되었다.

화웨이 (Huawei) 최고 재무 책임자이자 억만 장자 창업자   (Meng Wanzhou) 체포는 중국 법무부의 브루클린 지부가이란 제재를 위반했는지 여부에 대한 수개월 간의 수사를 완료 것이었다그녀는 토요일에 억류 미국의 요청에 따라 밴쿠버에서 운송 중에있다.

볼튼 차관  NPR과의 인터뷰 에서 (Meng) 체포가 것이란 것을 미리 알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법무부로부터의 그러한 통고는 "일정한 빈도로 발생한다" "우리는 분명히 대통령 각자에게 통보하지 않는다" 말했다.

법무부는 일반적으로 국민 관심을 끌거나 대중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경우에 대비 행동에 앞서 백악관에 전형적으로 브리핑한다 (Meng) 씨를 체포하기 전에 법무부 관리는 백악관에 법률 고문을 통보했다고 관리는 전했다.

법무부는 노스 캐롤라이나 공화당 상원의 원인 리처드 (Richard Burr) 상원 정보 위원장과 버지니아 마크 워너 상원 의원도 2 명의 관리들에게 알렸다.

미스터 사이는 분명히 볼튼 씨가 참석 트럼프와의 만찬에서 양을 체포 의사가 없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중국 정부는 즉각 석방을 촉구하고 미국과 캐나다가 인권 침해 혐의로 기소 것에 대해 놀랍게도 체포됐다.

 

중국 외교부의 Geng Shuang 대변인은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명백한 이유없이 누군가를 구속하는 것은 명백한 인권 침해이다.

(Meng) 체포는 경제 제재 위반에 대한 중국 정부의 불관용과 중국 기술 기업과의 사업에 대한 안보 우려에 대한 다른 국가의 경고이지만 중국과의 미국의 무역 전쟁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트럼프 장관은 기술적 강국으로 중국의 부상을 억제하고이란에 경제적 제재를 가하는 것을 우선 순위로 결정했다동시에 그는 미국의 중국 투자에 대한 새로운 제한을 가하고 미국 정부에 비판적인 것으로 간주하는 많은 제품을 포함하여 2500 달러 규모의 중국 제품에 대한 관세로 중국에 타격을가하면서 무역 문제를 국가 안보와 점차 관련시켜왔다 원자로 부품 반도체와 같은 보안.




법무부는 중국의 대표적인 화웨이 (Huawei)가이란 제재를 위반했는지 여부를 조사 중이라고 관리들이 밝혔다.크레딧왕 

 

트럼프 장관은이란에 핵무기 개발 계획을 포기하도록 강경 제재를 가할 것이며 5 월에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에 의해 위조  다국적 협상에서 철수 하고 있다고 주장 했다.

법무부는 화웨이가 제재에 맞서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다중국 기업은 정기적으로 이란에서 사업을 하며, 무역의 대부분은 제재 규정을 준수합니다그러나 트럼프 행정부는 이전 에이란과 북한에 대한 미국의 제재를 위반  다른 중국 통신 회사 ZTE 처벌 했다. Huawei 대한 질문은 미국에서이란으로 기술을 판매함으로써 제재를 위반했는지 또는 다른 방식으로 위반했는지 여부와 같습니다.

"과거에는 중국 공산당을 기분 전환시키지 않기위한 법적 절차를 중단함으로써이 사건들을 처리했다" 1 월까지 국가 안전 보장 회의에 참석  은퇴 공군 장군 로버트 팰딩 (Robert Spalding) 말했다 .

그는 "본질적으로 지정학이 지난 20 동안 미국의 이익에 도전 해왔다" 말했다. "권력 정치에만 기반을 국제 체제가 필요하다면 적법 절차와 투명성이 있어야한다. Huawei가이란 사람들에게 기술을 판매하는 것에 유죄를 인정하지 않으면 합법적 절차가 진행되도록하십시오우리가 진보적 국제 질서를 진정으로 원한다면,이를 증명할 기회입니다. "

중국은 트럼프 장관의 협약 철회에 비판적이며, 지난달 중국의 외교 정책 대표 지에 (Yang Jiechi) 미국이 이란과의 대가로이란에 대한 제재를 완화 하는 협정을 존중 해야한다고 말했다 . 동결양국 국방 장관이 국무 장관 마이크 폼페이 (Mike Pompeo) 국방 장관 매티스 (Jim Mattis) 함께했던 회동에서이란 문제는 주목할만한 갈등 포인트였다.

중국은이란 석유의 가장 구매자이며, 미국은이란의 석유 수출을 0으로 낮추고 자한다지난  이란  대해 엄격한 제재를 가했을  , 미국은 중국과 일부 국가들 에게 6 개월 동안 석유를 계속 구매할 것을 포기 해야 했다 .

Huawei Meng Meng 트럼프 행정부가 다음 행동에 무게를 두면서 집행 우선 순위와 함께 외교 정책 문제를 추진하면서 중국 기업계의 최상위 권에 있습니다.

지난 토요일, (Meng) 씨가 캐나다에서 체포되자 트럼프와 씨는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20 정상 회담 그룹의 정상 회담에서 트럼프 씨가 시작한 무역 전쟁에 대한 정전 협상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여름에 갈등은 세계 시장을 뒤흔들었고 트럼프 씨는 불편 함을 낳았습니다양국은 90 이내에 광범위한 무역 협정을 체결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멩씨의 체포시기는 우연의 일치로 보였다.

그러나 체포는 무역 협상이 거의 확실하게 어려워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중국은 차기 회담을 취소 수있다. 9 월에 중국  트럼프가 새로운 관세를 발표 후에 회담  취소 했다.

이란과 북한에 대한 제재 정책을 돕는 외에도 트럼프 행정부가 체포되면 중국의 대형 기술 기업들과 거래하는 위험을 강조 수있다스펄딩 (Spalding) 포함한 미국 당국자들은 다른 국가들이 Huawei 다른 주요 중국 기술 회사 ZTE 다루지 말라고 경고했다. ( 화웨이 탐방으로 이어지는 ZTE의이란 제재 위반에 대한 법무부 조사의 초기였다 .)

미국 관리들은 회사가 중국 보안 기관과 인민 해방군과 얼마나 밀접한 관련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다. Huawei Meng 아버지 Ren Zhengfei 창립자는 중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업가 명이 육군 기술자입니다미국 당국자들은 다른 국가들에 화웨이와 5 세대 또는 5 세대 무선 서비스 네트워크 개발에 관한 거래를하지 것을 촉구하고있다.

의원도 이러한 노력에 동참했다플로리다 공화당 상원 의원 워너와 마르코 루비오는 지난 10  캐나다의 저스틴 트루도 (Justin Trudeau) 총리에게화웨이 (Huawei) 자신의 5 세대 네트워크 장비를 공급하는 것을 막으라고 촉구했다. 8 월에 호주는 Huawei 다른 중국 기술 회사 ZTE 5G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장비를 제공 하지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

멩씨가 재판에 회부되면 검찰은 화웨이가 중국 공산당과 여러 기관들에 묶여 있다고 미국이 믿는 방식을 세우고 그와 관련된 잠재적 안보 타협안을 강조 수도있다.

국가 안보국은  화웨이 서버를 파기 하여 중국 보안 기관과 군대에 대한 작전과 동맹을 조사하고 백악관 장비가 사용 곳의 NSA 세계 네트워크에서 로밍 있도록 뒷문을 열었다.

케이티 베너 (Katie Benner) 워싱톤과 베이징의 제인 펄레즈 (Jane Perlez)의보고에 공헌했다.

 


Comments